BMS 서비스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특허 등록된 모델입니다. 무단 실시에 따른 특허 침해 행위는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오시는길
1:1문의 가입상담 및 문의 : 070-4700-0045
로고사용가이드

공지사항 > 고객센터 >

[BMS약도문자] 탈모전문병원 모락한의원 찾아가는 길안내

요즘은 유전적인 요소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탈모로 고통받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그곳! 탈모전문한의원 <모락한의원>을 소개합니다.

 

 

모락한의원은 정확한 원인분석을 바탕으로 근복적이고 직접적인 치료를 진행하는 탈모전문한의원입니다.

 

탈모전문한의원인만큼 정확한 진단을 내린뒤, 사상의학을 기반으로 하는 체질별 개인 맞춤처방을 하고

 

30,000여회의 방대한 치료사례를 유형별로 분석하여 최적의 치료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탈모치료 10년, 치료사례 30,000여건, 치료성공률 96%를 자랑하는 모락한의원!!

 

건강하고 부작용없는 탈모치료를 원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락한의원을 어떻게 찾아가야할까요?

 

모락한의원은 고객분들의 편리한 내원을 위해 BMS를 이용한 모바일 약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의 모바일약도전송 배너를 클릭하면 약도전송을 위한 팝업창이 뜹니다. 





팝업창에 수신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전송버튼을 누르면 쉽고 모락한의원의 약도문자가 바로 도착합니다.

 

홈페이지 방문없이 지금 바로 약도문자를 받고 싶다면,

 

지금 갖고 계신 휴대폰으로 050-8200-2926을 누른 후 통화버튼을 눌러보세요!

 

음성통화없이 전화는 자동으로 끊기고 모락한의원의 약도문자가 즉시 도착합니다.

 

약도를 인쇄하거나 메모할 필요가 없습니다.

 

약도는 물론 지하철, 버스 등의 교통편을 상세하게 안내한 BMS 약도문자 하나면 금방 찾아갈 수 있습니다.

 



찾아가느라 스트레스 받으면 모발건강에 해롭습니다! 지금 바로 BMS 약도문자로 탈모스트레스도 날려버리세요~

 

목록
약도문자전송 약도문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