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서비스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특허 등록된 모델입니다. 무단 실시에 따른 특허 침해 행위는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오시는길
1:1문의 가입상담 및 문의 : 070-4700-0045
로고사용가이드

공지사항 > 고객센터 >

부천 <본드림병원> - BMS 약도문자 이용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성심을 다하는 부천 <본드림병원>

 

<본드림병원>은 척추,관절치료병원으로 비수술치료, 관절, 척추, 사지연장 및 변형교정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수술치료센터에서는 척추 및 관절 질환을 수술이 아닌 주사, 약물, 교정기 등을 이용해 치료합니다.

관절센터에서는 무릎, 어깨, 손, 발 등 우리 몸의 관절에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을 진료합니다.

척추센터에서는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거북목증후군 등 척추에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을 진료합니다.

사지연장 및 변형교정센터는 길이 차이가 나거나 변형된 사지를 수술을 통해 교정해드립니다.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바로 치료를 통해 척추, 관절에 관한 질환을 찾아내고,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본드림병원>

 

척추, 관절 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분들은 부천의 <본드림병원>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실 때는 <BMS 약도문자>를 이용하시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약도전송창에서 수신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버튼만 누르면 약도문자가 전송됩니다.

인쇄하거나, 메모할 필요없고, 늘 갖고 다니는 휴대폰에 담아서 필요할 때면 언제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 상담예약을 하실 때 병원직원에게 약도문자를 요청하시면 바로 전송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약도문자전송 약도문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