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서비스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특허 등록된 모델입니다. 무단 실시에 따른 특허 침해 행위는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오시는길
1:1문의 가입상담 및 문의 : 070-4700-0045
로고사용가이드

공지사항 > 고객센터 >

부산 고운세상 김양제 피부과 - BMS 약도문자 이용

30여년 역사를 이어온 <고운세상 김양제 피부과>

 

1984년 개원, 30년을 부산,경남 지역 환자들의 피부건강을 지킨 고운세상 김양제 피부과는

국내 피부과 의원으로는 처음으로 JCI인증을 받아 세계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CI인증은 환자가 의료기관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병원 문을 나서기까지

안전.의료질 향상시스템, 감염관리, 경영관리 등 506개 항목을 평가, 평균 90점이상을 받아야 교부되는 인증서이다.

 

 

최근 병원명을 '다미안김양제피부과'에서 '고운세상 김양제 피부과'로 바꾸고,

부산 부전동의 H&M빌딩으로 확장이전했다.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BMS 약도문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전송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약도메시지를 전송받을 수도 있고,

김양제 피부과 약도전용번호인 050-8200-2340에 전화하면 음성통화없이 즉시 약도문자를 받아볼 수도 있다.

예약전화를 하면서 병원직원에서 약도문자를 요청하면 직원이 즉시 전송해줄 수도 있다.

 

 

 

여드름/흉터관리/주름제거/쁘띠성형/기미,주근깨,색소/탈모,모발관리/체형관리/제모/물광피부 등

다양한 피부진료과목을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고운세상 김양제 피부과'에 맡겨보세요.

여러분의 피부고민을 단번에 해결해드립니다!

 

'고운세상 김양제 피부과'를 방문할 때는 <BMS 약도문자> 받아가는 것도 잊지마세요!

 

목록
약도문자전송 약도문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