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서비스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특허 등록된 모델입니다. 무단 실시에 따른 특허 침해 행위는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오시는길
1:1문의 가입상담 및 문의 : 070-4700-0045
로고사용가이드

공지사항 > 고객센터 >

충주의료원 위치안내 - BMS 약도문자 이용

명품 의료서비스를 선도하는 충청북도 충주의료원!

 

충주의료원은 병원 이용자들의 편리한 접근성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료원으로 가는 버스노선을 신설하고, 첨단의료장비 보강과 진료과목 신설로 환자들의 대기시간을 줄이는 등

 

병원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켜 전년에 비해 이용고객도 증가하였습니다.

 

 

충주의료원의 고객접근성 개선을 위한 노력중 또 한가지! 바로 BMS 약도문자 서비스입니다.


 

충주의료원은 지난해 4월 충주시 안림동 일원으로 이전 신축하면서

 

병원 이용자들의 접근성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쉽고 편리한 BMS 약도문자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병원 이용자는 휴대폰만 있으면 쉽고 편리하게 충주의료원을 찾아갈 수 있는 약도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충주의료원의 BMS 약도문자를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홈페이지의 약도받기 배너를 클릭한 후,

 

수신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전송버튼을 누르면 약도문자가 즉시 도착합니다.

 

또는, 갖고 계신 휴대폰으로 위의 050번호에 전화하면 음성통화없이 즉시 약도문자가 전송됩니다.

 

전송받은 약도문자는 휴대폰에 자동 저장되어 언제든지 약도와 교통편을 보고 편리하게 내방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에 직접 문의전화하실 때도, 약도를 문자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시면

 

병원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약도문자를 전송해드립니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와 다양한 재활서비스로 병원 이용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충주의료원!

 

이용환자들의 작은 불편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쓰고 노력하는 명품의료기간입니다!

 

지금 바로 BMS 약도문자를 이용하고, 충북의 명품 의료기관 충주의료원을 방문해보세요!

 

 

 

목록
약도문자전송 약도문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