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서비스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특허 등록된 모델입니다. 무단 실시에 따른 특허 침해 행위는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오시는길
1:1문의 가입상담 및 문의 : 070-4700-0045
로고사용가이드

공지사항 > 고객센터 >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 [BMS 약도문자] 이용사례

인간존중의 정신과 사랑의 실천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보건복지부 장애인복지관 평가에서 최우수(A)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한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애인의 재활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장애인복지관 바로가기 -->

 

===================================================================================================

 

모든 분들이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장애인복지관은 찾아오는길 안내도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BMS 약도문자>를 이용하여 인쇄하거나 메모하는 번거로움 없이 쉽고 편리한 방문을 도와드립니다.

 

 

 

1. 위의 이미지처럼 홈페이지의 약도문자배너를 클릭하면 약도문자 전송창이 뜹니다.


2. 수신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거나, 휴대폰으로 직접 050번호를 호출하면 약도문자가 즉시 전송됩니다.

 

3. 늘 갖고 다니는 휴대폰에 약도문자를 담아 쉽고 편하게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와 전문적인 서비스로 모든이의 평등하고 자유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는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쉽고 편리한 <BMS 약도문자>로 즐거운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약도문자전송 약도문자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