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 서비스는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특허 등록된 모델입니다. 무단 실시에 따른 특허 침해 행위는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오시는길
1:1문의 가입상담 및 문의 : 070-4700-0045
로고사용가이드

공지사항 > 고객센터 >

배흘림한의원 BMS 약도문자 서비스 이용사례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체형교정 전문 한의원 <경희 배흘림한의원>을 소개합니다.

 

배흘림한의원은 바른자세와 건강한 체형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해

 

정확하고 객관적인 진단검사를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추어진 최적의 치료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한번 무너진 자세와 체형은 시간이 지나면서 고착되어 통증, 비만, 성장장애, 만성피로 등을 초래합니다.

 

늦기 전에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내 몸에 꼭 맞는 처방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다는 배흘림한의원은 어떻게 찾아가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지금 바로 BMS 약도문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갖고 계시는 휴대폰으로 050-8200-2028에 전화해보세요. 음성통화는 전혀 없습니다.

 

전화는 자동으로 끊기고 배흘림한의원의 약도문자만 메시지로 즉시 전송됩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도 BMS 약도문자는 이용가능합니다. 

 

 

 

(방법2)처럼 수신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전송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약도문자가 전송됩니다.

 

인쇄하거나 메모할 필요없이 간단하고 쉬운방법으로 배흘림한의원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요즘은 병원 내원객들을 위해 약도문자 서비스가 필수입니다.

 

고객은 물론, 직원들도 바쁜 업무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BMS 약도문자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록
약도문자전송 약도문자 신청하기